유튜브 다들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참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 좋은데 가장 짜증나는건 바로 유튜브 광고입니다. 

광고가 나오지 않고 자기가 보고싶은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그램 플레이어 핵심요소!

1. 무겁지 않은 프로그램

2. 광고없이 시청 할 수 있다.

3. 고화질 영상 재생가능.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1그램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렇게 좋은 유틸리티가 굉장히 가벼운것에 대하여 너무 놀랐고

가장 중요한 기능중 하나인 유튜브를 광고없이 즐길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무료 프로그램은 보통 화질저하가 일어날 수 있기 마련인데

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설치방법


먼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시면 버전정보 및 인기도가 나옵니다.

최근 일주일간 9000명 가까이 되는 사람들이 다운받았네요.


화면 우측상단에 보이시는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참고로 1그램 플레이어는 0.9.0.13v버전이네요. 


사용범위같은 경우는 개인이나 기업, 그리고 국내와 국외 모두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용량은 15.80M로 굉장히 가볍네요. 



설치방법


우선 사용할 표시 언어를 선택해야하는데요. 당연히 한국어겠죠?


광고에도 나와있듯이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나와있네요.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등은 시간이 된다면 잘 읽어주시고 동의하고 다음으로 넘어가 줍시다.


설치할 위치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1gram이라는 폴더가 있지 않아서 아마 여러분들도 처음 설치하실때는

위와같은 창이 뜰겁니다. 새로 폴더를 만드시겠냐는 알림창을 확인하시고 예를 눌러주세요.


드디어 마무리 단계로 넘어갑니다. 보통 10초에서 15초정도 걸리네요.





사용방법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시키신 첫화면입니다. 여기서 화면 우측 하단에 보이시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재생목록이라고해서 네트워크에 유튜브가 연결되어 있네요.

여기서 평소 영상을 시청하시는것처럼 이용하시면되는데요. 

사진 중간에 보시면 아이콘이 3가지가있죠?

왼쪽부터 "영상재생", "영상 다운로드", "mp3다운로드" 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기능까지 있다니 대단하죠? 저는 여기서 노래도 무료로 다운받습니다.

본인이 필요하신 기능을 입맛대로 골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또한 고화질로 즐겁게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자격증 공부를 독학으로 하고있어서 

업로드된 여러가지 강의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것들은 따로 유뷰트 영상 다운로드하여 

핸드폰에 넣고 다니면서 보고있습니다. 


여기서 또한가지! 저기 보이시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자막의 싱크를 조절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글꼴과 글씨크기, 그리고 위치까지 변경 할 수 있네요.


집에서 요즘 가장 잘 이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여러분께도 꼭! 추천드리고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는 좀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