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저는 오늘 부천역에서 여자친구와 만나 저녁식사를 하게되었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엘쿡(LCOOK)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집으로서 손색이 없더라구요.






요즘 날씨도 많이 풀려서 창문도 이렇게 열어놔서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소개팅, 미팅 하시는 분들께 엘쿡(LCOOK) 추천해드릴께요!





점식시간에 오면 더욱 저렴하게 드실수 있는데 저희는 여자친구가 일을다녀서 


저녁에 만나 아쉽게도 점심할인 매뉴를 고를수 없었어요.


저희가 시킨 매뉴는 


치즈퐁듀 떡볶이


매운 해물짬뽕


미니치킨볼


탄산음료 2잔(1잔당 700원이고 무한리필 가능해요!)





느끼한것도 먹고싶어서 시킨 치즈퐁듀 떡볶이!!


쫀득쫀득한 떡과 베이컨도 맛있고


무엇보다 위에 올려져있는 감자튀김이 신의 한수 입니다. 





얼큰한것도 땡겨서 시킨 매운 해물짬뽕!


면을 파스타면, 우동면 둘중 하나를 고를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망설이지않고 우동면으로 시켰습니다.




미니치킨볼은 그냥 하나씩 집어먹기 좋았어요!





끄읔~둘이와서 진짜 다먹었네요. 저희도 놀랐습니다. ㅎㅎ


둘이 저렇게 먹고도 2만원 안나왔네요.




오늘 부천역의 맛집인 엘쿡의 점수는!!



별4개!!


매운 해물짬뽕이 좀 짜서 저희가 뜨거운물 떠와서 넣어먹었네요.


좀만 더 싱겁게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그래도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이면 저렴하게 식사해결할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네요.


참고로 부천역 말고도 부평역에도 문화의 거리에 엘쿡 있습니다.


인천사시는 많은 커플분들께서 


네이버에 부평역 맛집, 부천역 맛집 이렇게 검색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부천역 엘쿡 위치 ▼


지도 크게 보기
2016.4.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