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최근에 여자친구와 강남으로 놀러갔다왔는데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받은 맛집이 있어서 방문하고 왔습니다. 주말에 뭐하지? 어디가서 놀지? 만나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옛날에 페이스북에서 보고 찜해놨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분위기 낼때나 소개팅할때 만남의 장소로 좋을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진짜로 지금부터 제가 소개해드릴 매뉴들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강남역에 위치한 아이해브어드림이라는 식당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강남역 아이해브어드림 식당 내부입니다,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고 주말같은 경우에는 예약까지 받고 웨이팅해야할 정도로 인기있는 맛집이였습니다.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분위기와 잔잔히 흘러나오는 재즈풍의 음악들이 이 가게안을 가득 채워주는게 강남역 부근에서 소개팅 장소 1순위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면 앞쪽에는 예약자들만 앉는 곳인데 저기서 연주가들이 나와서 여러가지 악기로 그자리에서 연주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못봤습니다만 ㅎㅎ







저희는 신선로 파스타와 딸기피자를 주문한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빵을 야무지게 먹으며 음식나오기만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실 페이스북에서 강남역 아이해브어드림 가게가 맛집으로 올라와서 꼭 가보고싶었던 곳이고 굉장히 많은 기대를 품고 왔기때문에 음식나오는 시간동안 계속 먹는 주제로 대화했던것 같아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린후 먼저 나온 매뉴는 바로바로 '원조 강남 딸기피자'입니다. 2010년에 시작한 원조 딸기피자는 디저트개념의 피자로 매우 달달한 피자라고 하는데 가격은 19,000원이고 맛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의 상큼함과 위에 뿌려져있는 슈가파워와 꿀들이 달콤했었고 마지막으로 피자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게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다음 나온 매뉴는 바로 '신선로 파스타'입니다. 관자살, 오징어, 새우에 고소한 에멘탈치즈로 맛을낸 신선로 파스타로 가격은 23,000원입니다. 근데 진짜 딱 먹어본 결과 보이는것과는 다르게 매콤하고 얼큰해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춘 음식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원래 먹고있었던 딸기 피자를 던져놓고 계속 이것만 먹었던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피자도 결국 다 먹었지만요.ㅎㅎ


이번 주말에 연인들과 함께 강남역 맛집인 아이해브어드림에 오셔서 식사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5.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강남역 아이해브어드림의 위치는 우선 12번 출구로 나오셔서 지도에 위치한 건물

지하?쯤에 위치해있습니다. 꽁꽁 숨겨져 있으니 잘 찾으셔야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