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이어서 두번째로 포스팅하는

무료음악듣기네요. 이번에는 요즘 핫한 최신 트로트를 

가져왔습니다. 가수 홍진영을 비롯하여 태진아, 장윤정 

노래들을 모아모아 가져왔습니다. 

다들 너무나 좋은 명곡들 뿐이여서 제가 이렇게

가져와도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어렵게 검색해서

못찾는것보다는 이렇게 노래모음집이 좋겠죠?

유튜브는 아래에 있습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유튜브 재생하시면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이라 이어서 쭉~

노래가 나올겁니다. 요즘은 홍진영이 예능에서도 활약해서

인기가 많다죠?ㅎㅎ





가수 홍진영씨는 떠오르는 행사의 요정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예능에서도 끼를 마음껏 펼치고

있는데요 트로트 또한 맛깔나게 불러서 젊은층

중년층, 노년층 할것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죠?








원죠 트로트의 요정 장윤정씨도 트로트 명곡들이 

많습니다. 짠짜라, 당신이 좋아 등등 하나같이

노래들이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태진아씨도 많은 

명곡들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랑은 아무나 하나라는 노래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이상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