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지난해의 할인폭이 많이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2016년 5월 현대 자동차 판매조건이 많이

좋아지긴 했네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은 뭐 지난달과 크게

바뀐것은 없지만 중고차를 구입하시는 고객분들은 무이자 정책

과 선수율로 크게 향상됨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싼타페, 제네시스, 그랜저, 쏘나타, i30, i40, 

벨로스터, 엑센트 등이 구입혜택에 올라왔습니다.

i30같은 경우는 이자부담zero에 선수율 20%,36개월 깔끔하네요.

다음달에는 어떻게 올라올지 한번 눈여겨봐야겠습니다.

제가 i30차량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이쁘장한게 딱 제스타일!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부분이

있는데요 저는 구매 횟수별 포인트 지급기준에 

하나도 미치지 못하지만 그래도 나중에 개인회원으로

꼭 포인트 적립을 받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하나 참고하실게 있는데 연식에 따라서

중고차의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는데요

매년마다 있는일이겠지만 연초보다는 연중이나

연말에 정책이 더 좋답니다.






앞으로 제가 어떤 자동차를 타게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중고차도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중고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각 브랜드별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렇게 매달마다 공지해주는

자동차 구입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캡쳐 및 내용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렇게 

5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구입혜택) 알아보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