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요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모음은

바로바로 공부할때 듣기좋은 노래, 즉 잔잔잔 

노래모음인데요 제가 지금 대학생인데 학교 과제할때나 

자격증 공부할때 꼭 이 노래들을 들으면서 하고있습니다.

저는 뭔가 잔잔한 노래를 들으면서 공부를 해야 잘되는것

같더라구요. 막 댄스음악이나 힙합음악같이 강한거 말고

물흐르듯이 잔잔한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음악을

들으시면서 공부하시나요? 







가을방학 노래가 선곡으로 재생이 될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가을방학이라는 분들을 몰랐는데 

노래를 듣다가 알았어요.ㅎㅎ 여성분의 음색이

굉장히 특이하답니다.








어반자카파분들 노래도 굉장히 독특하고 잔잔한

노래인데 여기서도 여성분의 보컬이 상당히 

독특하니 귀기울여 잘 들어보세요.







커피소년도 굉장히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남성분의 보컬이 달달한게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보이스이네요. 이상 공부할때 듣기좋은 잔잔한 노래 모음

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