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음악은

ccm무료듣기인데요 요즘 ccm곡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제가 유튜브를 뒤적거리면서 찾다가

ccm인기곡과 베스트곡을 뽑아왔습니다. 

듣기만해도 마음이 정화되는듯 한데요

저를 포함한 이땅의 수많은 신자분들께서 함께 들으신다면

너무 좋을것같아 제가 이렇게 손수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같이 제가준비한 이곡을 들으면서

찬양해봅니다!






이것 말고도 또다른 좋은 ccm곡들이 있으면

제가 빠른시간내에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주님은 저희가 숨을 쉬는 순간에도

저희를 향안 마음을 항상 느낄 수 있죠.







기도하면 행복해질수 있습니다.

다같이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열린마음으로 우리를 

기다리고있으니까요.

지금까지 ccm무료듣기 인기곡 및 베스트곡 모음

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찾아뵐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