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최근들어 날씨가 더워졌죠?


그래도 날씨도 좋고 그래서 방학도 했겠다 친구들과 야외활동을 많이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집주변 공원에서 같이 농구도하고 풋살장가서 공도차고 


얼마전에는 프랑스에서 열린 UEFA Euro 2016 즉, 2016 유럽 축구 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포르투칼과 프랑스의 엄청난 경기도 있어서 저는 요즘 관심사가 온통


축구로 쏠려있습니다. 그래서 축구에 관련된 용품을 사려고 이곳저곳 홈페이지를 


알아보던중에 정말 좋은곳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시켜드릴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네이버 및 검색포털사이트에 "사커붐"이라고 검색하시고


사커붐 홈페이지를 클릭하세요.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제가 아래에 링크를 달아드렸습니다.





그러면 이와같은 화면이 뜨게되는데 여기서 상단에 보시면 


축구화, 트레이닝화, 축구공, 축구용품, 골키퍼용품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상당히 직관적으로 나타나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축구화 메뉴버튼을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브랜드별 축구화나 용도별 축구화, 그리고 사이즈까지 입맛에 맞게


선택하여 상품을 검색할수도 있고 현재 가장 인기있는 상품 best5까지 나와있네요.


저는 그중에 best1위 제품인 머큐리얼 x 피날레 tf상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제품인 머큐리얼 x 피날레 tf는 1위에 걸맞게 신발 색감도 상당히 이쁘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좋다는 평이 많은것 같습니다. 또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중 하나는


바로 가격이 착하다는 것이고 저는 잘 안보이는 밑창까지 디자인을 예쁘게 신경써준것에


대하여 너무 좋다고 생각하네요. 




또한 꿀팁하나 알려드리자면 지금처럼 야외활동이 많고 단체활동이 많을때 가장중요한것이 바로 유니폼입니다.


단체복을 맞출일이 1년에 몇번이나 있겠습니까? 그것까지 신경써서 사커붐에서는 최저가와


신상제품을 사이즈별로 입고중이고 빠르고 품질좋게 상품을 만들어 주신다고하니


올해 친구들과의 단체복은 사커붐에서 맞춰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축구화의 천국인 사커붐의 이용방법 및 꿀팁이였습니다.


  사커붐 홈페이지 : http://www.soccerboom.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