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지금 전국에 계신 모든 대학생분들! 중간고사 기간이죠?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는 대학교들은 중간고사기간이라 다들 정신없을꺼에요.

저도 그래서 지금 열심히 중간고사 시험공부를 부랴부랴 하는데 

시험기간에는 공부말고 모든게 참 재미지네요.

심지어 벽보는것조차 재밌으니ㅎㅎ

그런데 저에게 요즘 가장 재미있는 공부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자바(java)인데요 솔찍히 저는 기초가 없어서 처음부터 시작하는거나 다름없는데

제가 학교에서 사용하고있는 이 책은 설명이 참 독특하게 나와있어서

공부하기가 재밌더라구요.

책 이름은 Head First java 입니다. 정말 기초를 탄탄하게 키워줄 책인것 같아요.









현재 네이버에 Head First java를 검색하시면 최저가격이 25,200원이라고 나오는데 

저는 새책으로 구매하지 않고 중고책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알라딘이라는 사이트에서 java를 검색하시면 상위 클라스에

한빛미디어라는 출판사로 올라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또한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중고로 12,000원에 구매하였는데요

책을 받아봤는데 상태 괜찮습니다. 

중고책이 나쁘다는 인식을 버리세요. 

저는 이 책을 마르고 닳도록 읽고 사용할겁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이클립스(eclipse)라는 프로그램으로

자바를 공부하고 있는데 틀린부분도 바로바로 표시되니

혼자 독학하시는분이시거나 처음 자바를 접하여 공부하시는 분이시라면

이클립스를 추천할께요.







다들 열심히 공부해서 자바의 신이되어 

멋진 프로그래머나 개발자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