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요즘 컴퓨터가 느려지는게 느껴질정도로


컴퓨터가 너무 느려져서 각종 작업이나 게임을 할때는 버벅이고 참 답답하네요.


그래서 검색하면서 얻은 해결책이 바로 패스트핑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건 네트워크를 최적화 해줘서 느려진 인터넷이나 버벅이는 게임을


원활하고 쾌적하게 바꿔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너무나도 효과가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패스트핑이라고 검색하시면 저렇게 다운로드하셔두 되지만


홈페이지에 가셔서 직접 다운로드하셔도 무방합니다.


▼ 패스트핑 홈페이지 

http://www.fastping.co.kr/







제가 이 글을 포스팅할때는 예전에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는지 패스트핑 확장판이 나왔네요.


프로그램 이름은 리셋이고 이걸 실행시켜주고 이후 패스트핑을 적용하시면


체감속도가 증가한다고 설명이 나와있네요.


하지만 전 뭔가 더 설치하는게 싫어서 하나만 설치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리셋도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설치가 완료되시고 실행시켜보시면 화면에 저렇게 버튼하나가 떠있을텐데요


스타르 버튼을 눌러주시면 스탑이라고 바뀌면서 불빛이 빛나게 됩니다.







그리곤 위와같은 단계가 진행되면서


인터넷이 최적화되며 게임하시기에 원활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사용을 원하시지 않는다면 스탑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어떤가요 이렇게 패스트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의 평점은 ★★★★☆드리겠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컴퓨터마다 개인차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동생 컴퓨터도 한번 설치하여 실행시켜봤는데 그닥 체감은 없어서 ㅎㅎ


아무튼 제 컴퓨터는 효과를 봤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롤을 즐기시는 분들은 패스트핑을 활용해 최적화하여 원활한 인터넷 상태에서


게임을 즐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