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겸 프로그램은 바로 


대한민국 국민 커플앱 비트윈(Between) pc버전 입니다.


사실 저는 평소에 카카오톡을 써오면서 pc버전도 자주 사용하고 그랬었는데


저도 여자친구가 있는지라 커플들끼리 쓰기에는 조금 불편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다가 아이폰 어플중에 비트윈이라는게 있길래


다운받아봤는데 웬걸 이렇게 좋은 기능들만 모아놓은 어플인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비트윈을 검색해주시면 화면 상단에 저렇게 다운로드라고 뜹니다.


물론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다운로드하셔두 됩니다.



▼ 비트윈(Between)공식 홈페이지 

https://between.us/






그리고 설치를 해주시고 실행시켜주시면 이렇게 비트윈 pc버전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어플에서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핸드폰 인증도 거치셨다면


바로 pc버전에서는 빠르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겁니다.









현재 모바일 다운로드에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가능하고


데스크탑 다운로드에서는 윈도우용과 맥까지 지원가능합니다.


맥까지 지원한다는게 회사에서 굉장히 많은 유저들을 끌어모으려는것을 알 수 있는것 같네요.







카카오톡과는 달리 차별화되는 여러가지 기능들을 품고있는데요


커플들을 위해서 만든 앱이라는 생각이 누구나 들정도로 잘만들었습니다.





프로필도 다른 메신저 어플들과는 다르죠? 


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기능중 하나가 바로 하트날리기 인데요


프로필 하단에 하트모양을 터치하면 상대방에게 하트가 전송되는데


이거참 오글거리지만 연인들끼리는 참 좋은 기능이겠네요.





함께했던 순간들, 기념일등을 기록해놓을때 메모와 사진을 배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놓을수있는 기능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카카오톡에서도 비밀채팅은 있는데 제가 여기서 마음에 드는 기능은


바로 비트윈 전용 이모티콘인데요


저 찹쌀떡같이 생긴 이모티콘들 너무 귀엽지 않으신가요?


일부러 저걸 사용하려고 비트윈 어플 사용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기념일이라던지 일정같은것을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도록


공유할수있는 기능또한 눈에띄었는데요


저렇게 같이 일정을 볼 수 있다면 기념일을 까먹는 일은 없겠네요.





자! 이렇게 비트윈 어플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평점 ★★★★★ 드리겠습니다.


뭐 흠잡을곳 없는것같아 만점 드렸구요 이모티콘 수량에 대해서는


아직 다른 메신저 어플들보다 컨텐츠가 많이 딸리는데 


그것만 앞으로 보완된다면 굉장히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kokoutgo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