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okoutgo입니다. 여러분 혹시 이지툰이라고

아시나요? 애니메이션 만드는 프로그램인데 제가

초등학생때 그러니깐 2000년도 극초반에 굉장히 이슈화

되고 유행했던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처음에는 포스트잇

가지고 한장한장 그림을 그리면서 빠르게 넘기면 그림이

움직이는듯한 현상을 재미붙여서 그리다보니깐 포스트잇

사는데 많은 돈을 쏟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프로그램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지툰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위에 작품보다 더 못그렸었는데 나중에는

이렇게 색칠도 하고 이것저것 효과도 넣어보게되고

역시 뭐든지 연습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007년에 제가 포스트잇으로 만든 애니매에션입니다.

저때는 저게 취미였고 시간만 나면 학교에서 저거

그리다가 선생님께 혼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처음 이지툰을 알게된 작품입니다.

벽뿌시기라고 20대 중반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제가 알기론 일본분께서 그리신걸로 압니다.







이거는 완금술님께서 만드신 작품인데

고추먹고 냠냠이라는 그때당시 가장 인기있었던

이지툰입니다. 따라하시는분들도 많았고 

사칭하시는분들도 많아 마지막에 꼭 출처를

남기셨었는데 지금은 무엇을 하고 지내실까요?

그럼 오늘은 추억의 애니메이션 만드는 프로그램

이지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많다  (0) 2016.05.12
행복한 삶이란...  (0) 2016.05.11
평소에 많이 걸읍시다.  (0) 2016.05.04
드디어 중간고사가 끝났습니다.  (0) 2016.04.28
kokoutgo의 중간고사  (0) 2016.04.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