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루하루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학교다니기도, 공부하기도 너무 벅차고 알바는 해야겠고 시간은 없고.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많이 보는게 바로 핸드폰인데 잠이 덜깨 아직 멍한 상태라 게임하기도 귀찮고 어제 못봤던 드라마 하이라이트를 보자니 또 어지러운데 만약에 하루를 시작할때 누군가 나의 하루를 점처주면 재밌겠다고 생각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알게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른 여러곳을 많이 알아봤지만 여기서는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더라구요. 특히 오늘의 행운예감은 아주 기가막히게 적중하는것 같네요.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무료사주사이트는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기능중 하나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는게 가장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오늘의 행운예감)

URL :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우선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에 사진처럼 "생활서비스"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화면 좌측을 보시면 생활서비스 부분에 "운세/사주"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에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2016 부자되기, 2016 신토정비결, 2016 내사랑반쪽찾기, 마지막으로 꿈해몽 기능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자신이 원하는것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저는 오늘의 행운예감을 확인하려고 했으니 성별부터 생년월일등을 입력해보겠습니다.






제가 아무렇게나 우선 입력하여 나온 결과인데요 오늘의 종합운세부터 로또운세까지 알려주고 마지막으로 행운예감 업그레이드까지 나오네요. 무료운세라고해서 빈약한 내용과 수준이 낮을줄 알았는데 신한생명에서 생각보다 많은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제공해주고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다들 신한생명의 무료운세 한번씩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