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월 중순이 다되어 갑니다. 조금있으면 대학생들 방학이 다가오는데요 저도 이번 여름방학때 어떤 알바를 할지 참 고민이 많습니다. 주로 가만히 앉아서만 일하는 조립알바나 편의점 알바같은건 저랑 적성에 안맞는것 같아요. 몸이 근질거린달까? 땀나고 힘들어도 저는 움직이면서 하는일이 좋습니다. 여튼 이렇게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가정주부를 하시는 분들이나 일자리가 필요하신분들은 평소 많이 알려진 알바천국이나 벼룩시장이란것을 많이 사용한다고하는데 오늘은 그래서 제가 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할까 합니다.








저는 인천에 살고있기때문에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방법에 대하여 살펴볼껀데요 알바천국도 물론 좋지만 저는 벼룩시장을 더 많이 아용하는 편입니다. 우선 네이버에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해주시고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러면 화면 우측에 지역벼룩시장 바로가기 기능이 있는데 저기서 시/도 선택을 클릭하시고 "경기/인천"지역버튼을 눌러주세요. 다른지역을 원하시는분들은 다른곳을 선택하여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이제는 발행지역 선택으로 넘어가는데 저기서 인천광역시 전지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지역을 선택하신 분들은 원하시는 발행지역을 선택하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새로운 화면이 뜰텐데 일자리를 제공하는 광고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죠? 중간에 보시면 최신순으로 일자리를 구한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시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 위에 사진처럼 화면 상단에 "구인구직"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오른쪽에는 <구인구직 서비스 부문 인지도/이용률 1위>라고 깨알같이 홍보하고있네요.ㅎㅎ



자 그러면 이렇게 저희가 하고자했던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화면이 뜨게됩니다. 여기서 이제 자세하게 무슨 구에서 찾는지와 업직종별, 테마별등등 여러분의 조건에 맞춰 인천지역에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요즘은 스마트세상 아니겠습니까? 벼룩시장구인구직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달아놓겠습니다. 어떤가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죠? 다음에도 더 유용한 자료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어플 다운로드>

[벼룩시장구인구직 구글 플레이]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스토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